미디어 인사이트

외식/유통업계의 유튜브 웹예능 제작 진출

from.러브니 2020. 11. 8. 21:50


http://naver.me/FcjXTiul

외식·유통업계, 유튜브의 예능 채널 변신 '눈길'

[서울=뉴시스] 김동현 기자 = 모바일 채널에서 제작되는 웹예능이 기발한 앞광고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외식·유통업계의 유튜브 채널도 과거와는 달리 새로운 모습으로 탈바꿈하

n.news.naver.com


👆🏻 현재 '자체 제작' 웹예능 콘텐츠가 트렌드
1) 맘스터치 - 터치플레이 (스포츠)
2) 롯데주류 - 클라우드 맥주클라쓰 (직장인 에피소드)
3) 티몬 - 쑈트리트 파이터 (실시간 라이브커머스)
4) 편의점CU - 씨유튜브 (씨알템, 도연이네 편의점, 극한고객만족)
5) 하이트진로 - 두껍이즈백